본문 바로가기
주식 & 재테크

토스 증권 계좌 개설 하고 국내 주식 1주 공짜로 받기 이벤트

by 미파님 2021. 4. 15.

 

 

 

토스 증권 계좌 개설하고
국내 주식 1주 받기!

 

토스 증권을 개설하면 국내 주식 1주를 주는 재밌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실 이벤트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으나 공모주 하느라 증권 계좌가 너무 많이 있어서 굳이 만들 생각은 없었다. 하지만 1주를 랜덤으로 받다 보니 주변에 현대차 1주 받았다는 소식도 듣게 돼서 흥미로운 마음에 개설해보았다. 현대차부터, 초록뱀, 인터파크, 대한항공, 삼성 전자 등 다양한 주식들이 나온다고 한다.

 

 

토스 증권 최초 계좌 개설 고객 이벤트 

기간:
4월 30일까지 
방법:
토스 앱 설치 후 주식 탭에서 가입 가능
내용: 계좌 개설 후 국내 주식 1주 랜덤 배정. 

 

 

사실 요즘 1주 받기 위해 개설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로딩이 엄청 오래 걸리거나 한 번에 대기해야 하기도 하는데 여러 번 시도하다 보면 개설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간다. 인내심이 필요함...! 타 증권사 개설로 20일 제한이 걸려도 토스 증권 개설이 가능하다. 하지만 토스 증권 만든 후 타 증권사 개설은 20일 제한이 걸리니 미리 유의해야 함.

 


토스 이벤트 대상 주식 목록

네이버삼성전자현대차기아대한항공엘지
디스플레이
엘지유플러스한국전력
쌍용C&E인터파크기업은행대한해운포스코ICT한화생명팬오션하림
삼성
엔지니어링
초록뱀미디어삼성중공업신성이엔지아시아나대우건설  

 


 

 

 

 

 

 일단 이 화면까지 나오면 1차 통과다. 이 화면 조차 잘 안나와서 처음에는 포기했었다. 여러 번 시도하다 보면 개설 하기 버튼이 있는 화면으로 올 수 있다. 토스 앱답게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UI가 인상적이다. 

 

 

 

 

 

 과정은 일반 계좌 개설하는 것과 거의 유사하고 나중에 민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촬영하면 계좌 개설은 끝이 난다. 생각보다 계좌개설은 쉽고 빠르게 끝나서 얼른 내가 받은 주식 1주를 확인해봤음. 이게 뭐라고 떨려 ㅋㅋ

 

 

 

 

 

결과는 이 주식... 현재 가격으로 6000원대 정도 한다. 하하.. 고맙다.. 토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