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오늘은

미라클 모닝 with MKYU - 9, 10일차

by 미파님 2022. 1. 10.

미라클 모닝 9일 차 

 

확실히 전날 밤 늦게 자면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더 힘들다. 어제는 이것저것 하다가 1시 넘어서 잤더니 일어날 때쯤 다른 날 보다 눈꺼풀이 더 무겁다. 그래도 미라클 모닝 놓치지 않을꺼에욧!

 

30분만 듣고 자야지 했는데 7시까지 네이버 블로그 업로드하고, 인스타그램 피드 및 소통, 티스토리 블로그 임시저장까지 완료 :) 뿌듯한 일요일 아침이다. 

 

 

 

 

내가 달라져야 세상이 달라진다. 절실한 마음으로 참여했던 수많은 미라클 모닝들이 나의 미래를 결정한다. 

Small Win이 쌓이고 있다. 514 챌린지를 하지 않았더라면 하지 않았더라면 불안했을 것이다. 

 

 

 

 

514 챌린지를 하지 않았다면 인생이 불안했을 거라는 사람들의 대답에 눈물 흘리시는 김미경 학장님 ㅠㅠ

다들 고난이 있고 묵묵히 아침 일찍 일어나 본인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맨날 회사 싫다 말만 하고 액션이 없는 나. 올해는 임신, 출산으로 다른 삶을 강제로 살게 되겠지만 그래도 다른 삶을 살아볼 순 없을까?

 

미라클 모닝의 본질 파악하기

 

미라클 모닝은 5시에 일어나는 것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다. 내 꿈을 위해서 내 방향에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창조하는 연습을 한 것이다. 이 시간이 얼마나 귀한지, 나를 변화시킬 수 있다는 확신을 갖는다. 

 

 

 

 

1. 다른 공부를 시작하라: 김미경 강사님은 514 챌린지를 하면서 계속 영어 공부를 하면서 유튜브에 채널을 만들 계획을 세웠다고 한다. 

2. 다른 사람을 훔쳐라: 내가 다른 분야를 공부하다 보면 그 분야의 최고가 누군지 보인다. 그 사람의 패턴을 훔쳐라. (따라 해라) 한  사람만 훔치지 말고 100 사람을 훔치면 창조다.

3. 다른 시간을 살아라: 꿈이 생기면 스케줄이 확 달라진다. 

4. 다른 나를 만들어라

 


 

미라클 모닝 10일 차

 

 

아침부터 모닝 짹짹이 코스프레로 재밌게 시작한 10일 차! 🐥🐥

 

 

 

 

10일 차까지 온 나 대견해 ㅠㅠ 앞으로 4일 남았다. 

 

미라클 모닝 14일을 시작하는 이유. 

 

- 14일이면 만만하게 보인다. 너무 큰 꿈을 가지면 부담이 돼서 창의적 좌절이 온다. 

- 10일 차 되면 숙련되어지는 느낌이 들고, 몸이 적응한다.

 

 

 

하루는 확대된 일상이다.

 

청년기, 중년기 때 열심히 살지 않으면 노년에 바쁘고 피곤해진다.

전날 밤 술 마시고 늦게 자면 다음 날 아침부터 피곤하고 컨디션이 안 좋은 것처럼 하루하루 규칙적인 삶이 중요하다. 

 

 

 

 

하루 안에 내가 하고 싶은 종목들을 다 넣을 수 있어야 한다.

살고 싶은 미래가 있으면 오늘 하루에 다 넣어보자. 

내 시간 아까운 줄 알았다면 철이 든 것이고, 그때부터 인생은 제대로 방향을 잡은 것이다.

 

 

 

 

지켜보고 있다. +.+

 

이제 김미경 강사님과 함께하는 미라클 모닝이 4일 남았다! 벌써 아쉬운 느낌 😭 그래도 끝까지 파이팅해 봐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