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서 오늘은

미라클 모닝 with MKYU - 7, 8일차

by 미파님 2022. 1. 8.

 

미라클 모닝 7일 차

 


글로벌 MKYU 학생들을 먼저 확인하고 시작하는 아침. 글로벌 짹짹이가 이렇게 많다니! 🐣 🐥

오늘은 절실한 시기에 MKYU를 세운 이유와 테크놀러지를 시작한 스토리를 들려주었다. 많은 대학 교수님들도 MKYU 대학을 지지하고 있다고 한다. MKYU의 다양한 강의를 들으면서 3050 열정 대학생들이 대학 이후에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올해도 10개 이상의 NEW 직업을 계속 소개해주신다고 하니 기대된다.


 


7일 차 절반이 왔다!

김미경 학장님의 궁시렁 작전 재밌다. ㅎㅎ 덕분에 MKYU에서 디지털 관련 강좌를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고 한다. 인블유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합쳐서 70만 원대의 강의를 할인된 가격인 50만 원대로 강의로 들을 수 있다. 원래 다른 SNS 강의 시세가 이 정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할인받는다고 해도 저렴하진 않다.

나 같은 경우는 인블유 기초는 필요 없어서 중급 부분만 들어도 될 거 같고,, 하지만 정말 하나도 모르고 기초부터 탄탄히 제대로 배우고 싶으면 강의를 듣는 것을 추천한다.

https://mkyu.co.kr/event/current/260848




자기 계발은 평생 하는 거지만 기초 다지는데 딱 1년이다. 기초 실력을 쌓기 위해서

1. 매일 책부터 읽자. - 책 읽는 것은 습관이다. 궁금하면 얼른 책으로 공부하기
2. 매일 글을 쓰자. - 하루에 10줄 이상, 김미경 학장님은 '김미경의 10줄 일기'를 매일 하고 계신다. 블로그, 인스타그램은 나의 신문이라고 볼 수 있다. 나를 비지니스화 하기.
3. 매일 기록하자. - 간결하게 내 생각을 잘 전달하고 퍼블리싱(발행)하라.


새벽마다 영어 인터뷰 준비하는 학장님.

 


 

아침 5시 기상 한지 7일차 된 오늘,, 코피가 났다. ㅋㅋ 음? 콧물이 갑자기 왜 흐르지 했는데 코피였다. 5시 기상을 적응하는 몸이 피곤하긴 한가보다. 😅


 

미라클 모닝 8일 차

 

작은 헤프닝이 있었던 8일 차. 오픈 카톡방에 링크를 전달 주던 스탭이 평소보다 늦게 일어나서 5시까지 링크 전달을 못했다고 한다. 어쩐지 우리 방은 계속 링크가 안 와서 갸우뚱했었다는 ㅋㅋ 한 분이 다른 방 친구한테 링크를 전달받아서 들어왔다. 

 

주말 토요일인데도 만 2천명이 들어온 미라클 모닝!

 

 

 

 

꿈을 이루는 것은 몸과 마음의 밸런스다. 1월 1일에 벌떡 일어나는 것은 몸이 해내는 것이다. 내 몸을 믿는 사람들이 계획도 잘한다. 이제 미라클 모닝 8일 차. 내 몸은 8번 똑똑해졌다. 몸아 고마워 ㅋㅋ

 

 

 

운 대박 터지는 방법! (솔깃)

 

 

 

운의 선행학습
---
꿈을 이룬다는 것은
내가 던지고 내가 가서 줍는다.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사람을 돕는다.

 

오늘 생긴 모든 일들은 과거의 모든 노력들의 결과물이 된다. 꿈을 이룬 다는 것은 내가 던지고 내가 가서 줍는 것이다. 하루 하루 열심히 하면서 운의 확률을 높이다 보니 꾸준히 했던 행동들이 운을 만드는 것이다. 

 

3년 전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북드라마 유튜브 채널을 진행하셨던 김미경 강사님, 다른 나라에서는 저자들이 책을 열심히 써서 3년 뒤에 이 둘은 만나 인터뷰도 하는 것이다. 김미경 강사님에게 사람들이 영어로 인터뷰를 하다니 대단하다고 하지만 강사님은 미리 운의 선행학습을 시작했던 것이다. 

 

오늘의 나는 미래의 나를 돕고 있는 중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김미경 강사님이 미라클 모닝 6일 차 때 말씀하셨던 점 이론이 제일 인상 깊다. 오늘 말씀도 점 이론과 비슷하다. 매일 점을 찍으면 선이 되고 그 선이 나를 운으로 데려다줄 것이다. 화이팅!

728x90

댓글